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스마트로는 새로운 기술과 가치 창출로 생활과 문화를 바꾸는 혁신을 준비합니다

고객지원센터 1666-9114(신규가입문의 1522-0088)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연구하는 스마트로가 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ARS 서비스 구성도다시 듣기 * , 이전단계 #

  • 부가세 신고자료 관련 문의는?

    1666-9114

    1번. 부가세 신고자료

    • 1번 - 모바일 앱 설치안내
    • 2번 - 바로확인
  • 가맹점 관련 문의는?

    1666-9114

    2번. 가맹점

    • 1번 - 관리대리점 연락처 안내(A/S및 전표공급, 가맹점 명의변경/폐업 관련)
    • 2번 - 단말기 및 스마일포스 기술지원
    • 0번 - 기타문의
  • 지사&직대리점 문의는?

    1666-9114

    3번. 지사&직대리점

    • 1번 - 단말기 주문관련
    • 2번 - 단말기 출고 배송관련
    • 3번 - 단말기 및 스마일포스 기술지원
    • 4번 - GS칼텍스 관련문의
    • 5번 - 대리점판매 수수료 정산문의
    • 6번 - 법인정산 및 PG정산 관련
    • 7번 - 프랜차이즈 관련문의
    • 0번 - 기타문의
  • 이동통신사 관련 문의는?

    1666-9114

    4번. 이동통신사 관련

    • 1번 - KT무선단말기
    • 2번 - SKT, LGU+무선단말기
  • 연락처안내 관련 문의는?

    1666-9114

    5번. 연락처 안내

    • 1번 - 신규대리점 문의
    • 2번 - PG관련
    • 3번 - 제조사 연락처 안내
    • 4번 - 카드사 전화번호 안내
  • 솔트관련 문의는?

    1666-9114

    6번. 솔트문의

    • 1번 - 신청 및 설치문의
    • 2번 - 사용/장애문의
    • 3번 - 결제/해지문의
  • 판매점 업무지원센터 관련 문의는?

    1666-9114

    7번. 판매점 업무지원센터

  • 기타관련 문의는?

    1666-9114

    8번. 기타문의

  • 상담시간 관련 문의는?

    1666-9114

    0번. 상담시간 안내

    • 평일 9:00 ~ 19:00
    • 토요일 9:00 ~ 12:00
    • ※ 상담시간 외에는 단순 조회 및
      민원 접수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