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급식 카드도 신용 거래와 마찬가지로 가맹번호가 필요하며, 가맹번호는 해당 아동급식카드 발급처에서 부여 해 줍니다. 발급 받으신 가맹번호를 대리점에 등록 요청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카드번호 오류-거래 불가’ 오류 메시지는 단말기 단독 거래 시 개시 거래를 받지 않으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단말기 개시거래 방법은 특수 7001> 개시거래 버튼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관리대리점을 통해 개시거래방법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로페이 결제 시 ‘4U’, ‘YE’ 오류가 뜨는 경우는 제로페이에 출금 이체 미 동의 가맹점으로 되어있는 경우(서비스 신청 시) 입니다. 해결을 하려면 제로페이에 출금 이체 동의 상태로 변경을 요청 해 주시면 됩니다. – 제로페이 고객센터 : 1670-0582
해당 거래 오류는 스마트로 전산(또는 카드사)에 할부 개월이 설정 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할부 거래 상태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관리 대리점에 요청 해 주시면 됩니다.
‘AB’ 유효 기간 오류는 카드 유효 기간이 만료 된 경우 발생합니다. 해결을 위해서는 고객님이 직접 카드사에 확인 연락 하셔서, 재 승인을 진행 해야 합니다.
해당 오류는 통신 거절 오류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1) 무선 단말기인 경우 관리 대리점에서 단말기가 시스템에 등록 되어있는지 확인 방법2) 무선 단말기의 경우 통신사 요금이 미납 되어 있는지 확인 방법3) 단말기에 전화선 코드가 빠져있지 않은 지 확인
‘EN-가맹점 자기 매출’해당 메시지는 가맹점 대표자 본인 카드로 결제를 시도하여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AB 유효기간오류’는 체크카드 유효기간 경과되어 발생하는 거절로, 고객님이 카드사로 직접 해당 체크카드 유효기간 갱신을 요청하거나 재 발급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해당 메시지는 사인패드가 설정되어있지 않거나(사인패드 연결을 우선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점 전산에 사인패드 사용 가맹점의 자동매입 설정(DESC)이 필요 할 때 발생합니다. 사인패드 확인 후, 관리 대리점으로 전산 설정을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