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는 동일 카드, 동일 금액으로 3분 내 발생 한 거래에 대해서는 마지막 1건만 카드사로 매입을 요청하고, 나머지 거래 건은 확인 후 매입을 진행합니다. 관리 대리점에 정상 승인 건과 취소 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정상 입금 처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출 입금은 각 카드사에서 가맹점 계좌로 입금 됩니다. 카드사에서 입금 해 주는 주기는 평상적으로 승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걸립니다.
가맹점에서 입금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로 입금내역 확인 앱(비즐)을 다운 받은 후 직접 확인 2) 대리점으로 문의하여 입금 내역 확인 요청 매출자료는 수시로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맹점에서 직접 확인하시면 더욱 편리하므로, 확인 가능한 앱(비즐) 이용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비즐 설치 방법 안내 ▶ BIZZLE APP BIZZLE은 […]
가맹점에서 매출 자료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로 매출 확인 앱(비즐)을 다운 받은 후 직접 확인 2) 대리점으로 문의하여 매출 자료 요청 매출자료는 수시로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맹점에서 직접 확인하시면 더욱 편리하므로, 확인 가능한 앱(비즐) 이용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비즐 설치 링크 바로가기 ▶ BIZZLE APP BIZZLE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
부가세 신고는 국세청 홈텍스(www.hometax.go.kr)에서 신고 해 주시면 됩니다. 스마트로는 부가세 신고용 매출자료만 제공 가능합니다.
배달대행 업체가 스마트로 VAN을 이용하는 경우에만 매출이 포함되어 확인 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기타 온라인 업체 결제 건은 해당 업체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 부가세 자료는 당사 단말기와 리더기를 통해서 결제한 매출은 제공하고 있으나, QR판넬로 고객이 송금한 건은 당사를 제외하고 결제된 건이므로 각 기관(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전화승인 거래의 경우, 카드사와 가맹점간 거래이기 때문에 등록 시점에 VAN사에서 확인이 됩니다. 등록한 달에 조회가 되는것이 맞으며, 유의하실 점은 제시기일(카드사에서 매입을 처리 해 주는 기간)이 지나면 매입이 불가 할 수 있으므로, 전화승인의 경우에도 반드시 즉시 단말기에 등록 처리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기를 여러 대 사용하시는 경우, 관리 VAN 사가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그 경우 각각 조회 하셔야합니다. 또한 VAN사 단말기를 통하지 않는 등 공유가 되지 않고, 개별 발생한 거래는 각 발생처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스마트로 비즐 앱에서 통합 매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통합 처리를 위해서 먼저, 관리 대리점에 정보 전달 후 사업자 통합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