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오류는 인증 APP URI 의 최신 버전을 유지 하면 해결 되므로, 제공되는 샘플의 checkUri 함수를 참조하여 재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HYB Mobile APP 에서의 계좌 이체 결제는 계좌 이체 인증 완료 후 가맹점 앱에서 smartro 계좌 이체 인증 완료 페이지를 호출해주셔야 합니다. HYB 규격서 참조하시어 경로를 재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스마트로에서는 결제 요청 파라미터에서 EncodingType 값을 통하여 가맹점이 원하는 케릭터셋 값으로 변환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이 UTF-8 케릭터셋을 사용한다면 EncodingType=utf8, EUC-KR을, 케릭터셋을 사용한다면 EncodingType=euckr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 수단이 현금영수증 플러그인 UI가 보이지 않는다면 스마트로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인증 > 승인의 단계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인증 방식은 BC, 국민카드등의 ISP 인증서를 통한 인증이 이루어지며, 신한, 삼성, 롯데, 현대, 외환 등은 안심클릭 페이지를 통한 인증이 이루어 집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ISP와 안심클릭 모두 공인인증서의 인증이 필요 합니다. 개인카드는 개인공인인증서로 진행하셔야 하며 법인카드는 법인공인인증서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란 본인의 통장에서 바로 결제금액을 지불하는 방법으로 금결원에서 제공하는 BankPay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BankPay 인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공인인증서 필요 여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기본적으로 가맹점관리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점관리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쇼핑몰 홈페이지 결제결과페이지에 구현하시기 위해서는 아래 형식으로 스마트로 결제 결과 거래번호(TID)를 링크시켜주시면 쉽게 연동이 가능합니다. https://www.smilepay.co.kr/issue/IssueLoader.jsp?TID=smartro01m01011507291348513881&type=0 *TID : 스마트로 거래ID *type : 0 – 각지불수단(신용카드,휴대폰결제,계좌이체… 등) 2 – 현금영수증
스마트폰에서도 일반 PC환경에서와 동일하게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문화상품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사 또한 BC, 국민, 우리, 신한, 현대, 외환, 삼성, 롯데, 하나SK, 시티카드가 사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가 완성되지 않았어도 스마트로페이 신규 가맹 및 계약은 진행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및 결제경로가 확인되어야 카드사 심사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