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결제 시 법인명의의 휴대폰,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정지/해지 또는 분실 신고된 전화, 미성년자 요금상품, 선불요금 서비스의 경우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계좌이체는 결제 단계에서 바로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되는 결제 방식이고, 무통장입금은 전달받은 가상계좌에 고객이 직접 이체를 하는 결제 방식입니다.
당일 결제금액을 전액취소 하시는 경우에는 당일 안에 출금된 계좌로 환불 됩니다. 하지만 당일에 부분취소 하신 경우 혹은 당일 이후 취소 하신 경우에는 즉 매입 후 취소는 카드사에서 확인 된 후 출금된 계좌로 약 1주일 전후에 환불처리 됩니다. 만약에 카드사로 취소확인이 되었는데도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출금이 이루어진 해당은행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는 통신사 규정에 의하여 당월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 1월 30일 결제건은 1월 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
스마트로는 결제대행사(PG)로 인터넷 상에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 하신 경우에 스마트로의 이름으로 고객에게 청구가 됩니다. 매출처에 대한 상세한 정보 및 그에 따른 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pg.smartro.co.kr) 또는 1666-911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666-9114로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