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오류는 윈도우 시간 양식이 맞지 않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시간 조정을 하려면, 윈도우화면 오른쪽 하단의 시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신 후 날짜/시간 조정 > 날짜 및 시간 변경 > 달력 설정 변경 > 우측 하단 ‘원래대로’ 누르기 > 재 실행 순으로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POS에서 결제하는 방법을 카드 뉴스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v/1dpqm7
스마일POS에서 결제 취소하는 방법을 카드뉴스 및 첨부파일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https://www.miricanvas.com/v/1dqfak
POS에서 개점과 마감하는 방법을 카드뉴스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v/1blpe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연동하는 방법을 카드뉴스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v/1blsuj
기본 전표에서 고객정보는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서 *표기 되나, 배달기사님들을 위한 영수증출력은 다음과 같이 설정 사용 가능합니다. 디바이스설정에서 타입을 ‘배달(직원)’으로 선택 해 주시고, 옵션관리에서 ‘배달용(라벨) 주문서를 별도로출력’옵션을 활성화하 해 주시면 표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사용을 위해서는 상품 상세정보에 바코드 값이 입력되어 있는 경우 사용이 가능하며, 바코드 스캐너도 따로 구입해주셔야 합니다. 설정 방법은 상품 선택>상품관리 선택>상품상세정보 선택>바코드 값 입력후 저장으로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잠시 후 재거래 응답코드 B3’ 메시지 해결을 위해서는 관리 > 옵션관리로 가셔서 하단 ‘워킹키수신’ 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POS모니터 우측 하단 작업표시줄에서 파란색 ‘D’ 프로그램이 실행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고, 실행 되어있지 않다면 재 부팅하여 연결 후 사용 해 주시면 됩니다.
관리 > 옵션관리 에서 ‘반올림’을 검색하시어 자릿수를 0으로 변경하고, 저장해 주시면 해결 됩니다.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