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문의

  • 전표 용지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비즐 앱에서 2인치, 3인치 전표를 간편하게 바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비즐 앱 ‘더보기’를 클릭 하신 후, ‘가맹점 자재 구입’ 항목에서 ‘전표용지 구매’ 항목을 클릭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 사장님 복지몰이 뭔가요?(사장님 복지몰, 식자재, 육류, 매장용품)

    비즐 앱에서는 가맹점 사장님들의 자재 구입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구입관련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장님복지몰은 자영업자들도 직장인들처럼 제공되는 복지몰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커머스 서비스입니다. 비즐 앱 ‘더보기’를 클릭 하시면 사장님 복지몰 외에도 ‘가맹점 자재 구입’ 항목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하시어 활용 가능합니다.

  • ‘지도노출 서비스’가 뭔가요?

    114 이동전화번호 안내 서비스로 포털(네이버/다음), 네비게이션, KT후후, 콕콕114에 매장 정보가 노출되는 비즐의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용 경로는 비즐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 하신 후, ‘마케팅/홍보’ 항목에서 ‘지도노출 서비스’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비즐에서 서비스 상담 신청을 하시면 114의 담당자가 서비스 신청 및 등록을 위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 비즐 알림톡 발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발송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간 : 스마트로 신규 가맹점은 7일 + 5일(7일내 비즐앱 미 가입 시 추가 발송) 무료 제공되고, 비즐 신규 회원은 30일 무료로 일간 리포트가 제공되며 무료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 발송 중단 됩니다. 추가 이용을 원하시면 비즐 앱 내에서 유료 신청 가능합니다 (알림톡 기준 30일 275원)   2) 주간 : 비즐앱 […]

  • 스마트로를 사용하지 않는 가맹점인데, 비즐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즐 가입 후, 메인 화면의 ‘사업자번호 등록하기’에 사업자번호를 등록하면, 매출정보 및 가맹점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출 정보는 여신협회 계정을 등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즐에는 어떤 서비스가 있나요?

    비즐의 주요 서비스는 매출관리, 결제 서비스(프리페이), 마케팅/홍보, 사장님 복지몰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스마트로 소속 가맹점이 아니더라도, 여신협회 서비스를 통해서 매출정보까지 확인 가능하며,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이 있으므로 다운 받아서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BIZZLE APP BIZZLE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APP을 통하여 제공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아이폰 앱 다운비즐 […]

  •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비즐 프리페이 사용 신청 및 사용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사용 안내 동영상 포함 블로그 바로 가기 ▶ https://blog.naver.com/smartrobizzle/222257504987   프리페이 사용 시 유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삼성페이는 블루투스 동글 사용 시 결제가 가능함 2) NFC결제는 안드로이드 폰 및 후불교통카드만 가능함(카드 뒷면에 ‘pay on’확인) 3) 아이폰은 특정 동글(스마트로 M220B, M241)병행 시에만 결제 가능 4) 하나의 ID로 […]

  • 단말기 없이 앱에서 결제를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비즐에서 프리페이를 신청하면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및 QR거래가 가능합니다. 프리페이 사용 신청 방법 및 사용 방법을 동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블로그 동영상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martrobizzle/222257504987

  •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경우,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일 POS 사용 시 ‘매장운영(앱하단 아이콘) > 매장경영 > smilePOS 매출정보 > 결제수단별’ 화면에서 매출 조회 2) 배달대행 매출 제외 계산(배달 대행 업체의 매출은 당사 처리 건이 아니기 때문에, 각 업체에서 확인 해야 함) 3) POS 데이터 업데이트 확인(관리대리점 및 스마트로 고객센터 […]

  • 비즐에서 보이는 입금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안 맞는 이유가 뭔가요?

    비즐에서 입금 정보와 실제 입금 내역이 안 맞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중 가맹점 운영 시 매출 정보가 각각 확인되는 경우(대리점에 통합 요청 필요) 2) 스마트로와 타 VAN사 단말기를 동시 사용하는 경우(각 각 확인 필요) 3) 카드사에서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카드사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