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가 완성되지 않았어도 스마트로페이 신규 가맹 및 계약은 진행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및 결제경로가 확인되어야 카드사 심사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수 제출 서류 안내드립니다. – 스마트로 제공 서류 : SmartroPAY 서비스 이용계약서, SmartroPAY 서비스 이용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위탁동의서, 고객정보 및 실제 소유자 확인서 – 가맹점 준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입금통장사본, 고객정보 및 실제 소유자 관련 증빙서류 (주주명부,사원·이사회·출연자 명부, 신용평가사 자료,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자료 등) – 개인사업자 준비 서류 : 대표자 및 […]
취급하시는 상품 항목에 따라 상이합니다. 일반적인 온라인몰인 경우 계약 완료 후 2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 심사 결과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되는 경우에는 영업 담당자가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로 가맹점관리자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를 위해 가맹점>가맹점정보>기본정보에서 거래취소 비밀번호를 먼저 설정해주세요. 상점별 취소 가능 기한이 있으므로 취소가 안 될 경우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일부 지불수단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스마트로페이 가맹점관리자 사이트 ‘고객지원>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사 무이자 할부 행사는 매월 말에 공지되며, 카드사 정책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전용 가맹점번호를 사용하는 가맹점의 경우 영업담당자에게 별도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