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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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필수 제출 서류 안내드립니다.
– 스마트로 제공 서류 : SmartroPAY 서비스 이용계약서, SmartroPAY 서비스 이용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위탁동의서, 고객정보 및 실제 소유자 확인서
– 가맹점 준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입금통장사본,
고객정보 및 실제 소유자 관련 증빙서류 (주주명부,사원·이사회·출연자 명부, 신용평가사 자료,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자료 등)
– 개인사업자 준비 서류 : 대표자 및 실제 소유자 신분증 사본
(내국인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또는 이에 준하는 증빙서류)
– 설립 목적 확인 관련 증빙서류 : 정관, 규약, 회칙, 인허가신청서, 설립허가증 등 (비영리법인 등에 한함)
– 가입비/관리비 입금확인증 (납부 대상 가맹점에 한함)

선택 제출 서류 안내드립니다.
– 보증보험 가입 가맹점은 보증보험 제출이 필요합니다.
–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1부 제출 필요합니다.

대략적인 구비서류 안내이며, 계약진행 시 다시한번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