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RO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사업영역
    • 전자공고
    • 오시는길
  • 사업영역
    • VAN
    • PG
    • PLATFORM SERVICE
  • 제품/서비스
    • 가맹점서비스
    • 단말기/부가장비
    • POS/연동장비
    • 서비스 신청
  •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복리후생
    • 채용안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 윤리경영
    • 윤리규범
    • 윤리위반 신고
    •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TOP
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현금 영수증 거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Q
아동급식 카드 사용을 하려면 가맹점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POS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는데, 단말기에서는 ‘카드번호 오류-거래 불가’ 오류가 나면서 승인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제로페이 결제 시 ‘4U’, ‘YE’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C8’ 오류가 뜨면서 결제가 안 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중 실수하거나, 카드가 잘 안 읽혀서 여러 번 승인 난거 같은데, 입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승인 시 ‘AB’ 유효 기간 오류가 뜨면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매출 입금은 언제 해 주나요?
Q
승인 시 ‘B3’ 오류가 뜨면서 거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입금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1 2 3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고객센터 전화하기
top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윤리위반 신고

04548 서울 중구 을지로 170 을지트윈타워 동관 14층
주식회사 스마트로 / 대표자 : 장길동

사업자등록번호 217-81-14493 / Fax : 02-2109-9196~7

대표번호 : 1666–9114 / 신규가입설치문의 : 1522-0088

  •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인증범위] VAN 및 PG 신용카드 승인중계 서비스
    [유효기간] 2020.10.07 ~ 2023.10.06
  • PCI DSS 3.1 인증
    PCI DSS 3.1 인증
Copyright ⓒ Smar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