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TOP
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승인 중 실수하거나, 카드가 잘 안 읽혀서 여러 번 승인 난거 같은데, 입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매출 입금은 언제 해 주나요?
Q
입금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Q
매출 자료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Q
부가세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Q
부가세 신고 자료에 배달 대행 매출이 포함되나요?
Q
부가세 신고 자료에 간편결제(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등) 매출이 포함되나요?
Q
전월 거래 내역을 익월에 전화승인 등록하는 경우, 부가세 내역에 언제 거래로 조회 되나요?
Q
사업장에 매출이 있는데 매출내역이 조회되지 않거나, 일부만 조회 됩니다.
Q
동일 사업자의 여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부가세 전체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