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사용문의
FAQ 목록
TOP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전표 용지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Q
사장님 복지몰이 뭔가요?(사장님 복지몰, 식자재, 육류, 매장용품)
Q
‘고객 문자 마케팅 서비스’가 뭔가요?
Q
‘매장 컬러링 서비스’가 뭔가요?
Q
‘지도노출 서비스’가 뭔가요?
Q
‘세무기장 서비스’가 뭔가요?
Q
‘KT 잘나가게 상권분석 서비스’가 뭔가요?
Q
비즐 알림톡 발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Q
스마트로를 사용하지 않는 가맹점인데, 비즐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비즐에는 어떤 서비스가 있나요?
1
2
3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