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사용문의
FAQ 목록
TOP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전표 용지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Q
사장님 복지몰이 뭔가요?(사장님 복지몰, 식자재, 육류, 매장용품)
Q
‘고객 문자 마케팅 서비스’가 뭔가요?
Q
‘매장 컬러링 서비스’가 뭔가요?
Q
‘지도노출 서비스’가 뭔가요?
Q
‘세무기장 서비스’가 뭔가요?
Q
‘KT 잘나가게 상권분석 서비스’가 뭔가요?
Q
비즐 알림톡 발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Q
스마트로를 사용하지 않는 가맹점인데, 비즐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비즐에는 어떤 서비스가 있나요?
1
2
3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