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Q
현금 영수증 거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Q
아동급식 카드 사용을 하려면 가맹점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POS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는데, 단말기에서는 ‘카드번호 오류-거래 불가’ 오류가 나면서 승인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제로페이 결제 시 ‘4U’, ‘YE’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C8’ 오류가 뜨면서 결제가 안 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AB’ 유효 기간 오류가 뜨면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B3’ 오류가 뜨면서 거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EN-가맹점 자기 매출’이라고 메시지가 뜨면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체크카드 거래 시 ‘AB 유효기간오류’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FN 해당거래 불가’로 거래가 거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