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RO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사업영역
    • 전자공고
    • 오시는길
  • 사업영역
    • VAN
    • PG
    • PLATFORM SERVICE
  • 제품/서비스
    • 가맹점서비스
    • 단말기/부가장비
    • POS/연동장비
    • 서비스 신청
  •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복리후생
    • 채용안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 윤리경영
    • 윤리규범
    • 윤리위반 신고
    •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TOP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TOP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Q
‘HYB MOBILE APP MPI 인증 호출 시 찾을 수 없는 URL’ 이 뜨는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HYB MOBILE APP’ 계좌 이체 인증 완료 후 진행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트로로부터 받은 결제 응답 데이터가 깨져 보이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계좌이체, 가상계좌의 결제수단으로 진행하면서 현금영수증도 함께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진행이 가능한가요?
Q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 인증서가 나오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Q
계좌이체 결제는 반드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Q
신용카드 및 현금 영수증 표시를 결제결과페이지에 표시할 수 있나요?
Q
스마트폰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과 카드사는 어떻게 되나요?
Q
홈페이지 구축이 되지 않았는데 신규 가맹이 가능한가요?
Q
결제창에 쇼핑몰 로고가 표기되도록 할 수 있을까요?
1 2 3 4 5 6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고객센터 전화하기
top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윤리위반 신고

04548 서울 중구 을지로 170 을지트윈타워 동관 14층
주식회사 스마트로 / 대표자 : 장길동

사업자등록번호 217-81-14493 / Fax : 02-2109-9196~7

대표번호 : 1666–9114 / 신규가입설치문의 : 1522-0088

  •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인증범위] VAN 및 PG 신용카드 승인중계 서비스
    [유효기간] 2020.10.07 ~ 2023.10.06
  • PCI DSS 3.1 인증
    PCI DSS 3.1 인증
Copyright ⓒ Smar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