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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HYB MOBILE APP MPI 인증 호출 시 찾을 수 없는 URL’ 이 뜨는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HYB MOBILE APP’ 계좌 이체 인증 완료 후 진행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트로로부터 받은 결제 응답 데이터가 깨져 보이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계좌이체, 가상계좌의 결제수단으로 진행하면서 현금영수증도 함께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진행이 가능한가요?
Q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 인증서가 나오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Q
계좌이체 결제는 반드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Q
신용카드 및 현금 영수증 표시를 결제결과페이지에 표시할 수 있나요?
Q
스마트폰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과 카드사는 어떻게 되나요?
Q
결제창에 쇼핑몰 로고가 표기되도록 할 수 있을까요?
Q
결제창 스킨 변경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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