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TOP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TOP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Q
홈페이지 구축이 되지 않았는데 신규 가맹이 가능한가요?
Q
스마트로페이 정산관련(미입금, 오입금 등)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Q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Q
계약에서 오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Q
스마트로페이 내부 관리자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Q
거래 취소를 어떻게 하나요?
Q
부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무이자할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Q
가맹점 영업담당자가 누구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