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Q
수수료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세금계산서를 재 발행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PG수수료’라는 항목으로 발행 된 세금계산서는 어떤 내용인가요?
Q
입금계좌를 어떻게 변경 하나요?
Q
정산 받은 상세 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Q
정산이 언제되는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