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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목록
Q
휴대폰 결제가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지 못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신용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 된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
Q
결제 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안했는데, 어떻게 다시 받나요?
Q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Q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이체 된 결제 대금에 대한 환불은 언제쯤 확인 할 수 있나요?
Q
휴대폰 결제를 취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물건을 구매한적이 없는데 카드내역서/통장내역에 ‘스마트로’라고 나옵니다. 어떤 회사 인가요?
Q
스마트로페이 이용 가맹점을 통해 물건을 구입했는데, 물건 구입한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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