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TOP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TOP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Q
홈페이지 구축이 되지 않았는데 신규 가맹이 가능한가요?
Q
스마트로페이 정산관련(미입금, 오입금 등)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Q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Q
계약에서 오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Q
스마트로페이 내부 관리자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Q
거래 취소를 어떻게 하나요?
Q
부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무이자할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Q
가맹점 영업담당자가 누구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