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에서 할부 설정을 하는 방법을 카드뉴스와 매뉴얼(첨부파일)로 안내 드립니다. 간단한 설정 방법은, 특수 버튼 > 7001 입력 > 3번 서비스 설정 > 3번 할부 설정> 2번 사용 > 5만원미만 선택 입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https://www.miricanvas.com/v/1dwmr9
통신 연결이 안 되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1) 통신 연결을 다시 하기 위해서 단말기 재 부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공유기도 재 부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통신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 경로 : 특수버튼 > 7001 > 6번 통신설정> 1번 VAN 접속설정>단말기에 전화 선이 연결되어 있다면, 1번 전화선 선택/인터넷 […]
보통 용지를 반대로 끼운 경우 백지로 출력이 됩니다. 180도 돌려서 다시 끼우시면 정상 출력 할 수 있으며, 방법은 카드뉴스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v/1ftidr
서명패드 모델별 이미지 사이즈를 안내 드립니다 1) 광우(D127,Q126,Q420) : 320픽셀 x 240픽셀, RGB565(16bit), BMP 2) 신흥(D180,D181,D181M,D182) : 128픽셀 x 64픽셀, 단색, BMP 3) SCSPRO(D151,Q450,Q451) : 320픽셀 x 240픽셀, RGB565(24bit), BMP
단말기에서 비 대면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능이 있는 부가장비(통합동글) 연결이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이 있는 부가장비를 공유 해 드리겠습니다. – IC/MS : Q460, D350, D456E, Q450, Q451, R240 – IC/MS/NFC(휴대폰 결제) : Q450, Q451, D456E, D350, D350C – 삼성/LG페이(MST)만 가능 : D127,D151 기타 단말기 모델 별 지원 기능은 첨부 파일을 참조 부탁 드립니다. […]
해당 오류는 메시지는 현금영수증 발행 고객님의 정보(카드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10자리)가 정확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오류 안내입니다. 현금 영수증 발행 대상 고객님의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는 윈도우 시간 양식이 맞지 않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시간 조정을 하려면, 윈도우화면 오른쪽 하단의 시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신 후 날짜/시간 조정 > 날짜 및 시간 변경 > 달력 설정 변경 > 우측 하단 ‘원래대로’ 누르기 > 재 실행 순으로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을 하려면, 단말기에서 1번을 누르시고, 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 증빙 선택 후 거래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영수증 구분] 1. 소비자소득공제 : 개인 휴대폰번호 입력 / 개인소득공제용 카드 2. 사업자지출증빙 : 사업자번호 / 사업자지출증빙용 카드 3. 일반영수증 : 단순 금액표기 용지로 현금영수증 발행과 같은 효력이 없음 4. 자진발급 : 현금영수증 […]
POS에서 결제하는 방법을 카드 뉴스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v/1dpqm7
네이버페이 취소 방법을 안내 해 드립니다. 방법1) 4번(취소) 선택 -> 4번 바코드거래 취소 선택 -> 2번 EMVQR 신용거래에서 취소 선택 방법2) 7번 선택 -> EMVQR신용 거래 선택 -> 2번 QR 신용 취소 에서 취소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