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 A Q

단말기 결제 시 ‘조회라인 연결 중’라고 나오며 통신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통신 연결이 안 되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1) 통신 연결을 다시 하기 위해서 단말기 재 부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공유기도 재 부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통신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 경로 : 특수버튼 > 7001 > 6번 통신설정> 1번 VAN 접속설정>단말기에 전화 선이 연결되어 있다면, 1번 전화선 선택/인터넷 선이 연결되어 있다면, 3번 선택 > 입력 버튼> 통신설정 화면> 종료버튼 2번 누름 후 종료)

4)  LAN 통신의 경우 단말기의 IP 설정을 아래와 같이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되는 경우, 인터넷 문제(통신사에 연락)  일 수 있으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