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POS 매출조회 화면, 달력 조회 중 ‘2020-05-12 is not a valid date’, ‘자동 마감 여부 조회 실패 오류’가 발생 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에서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
Q
스마일 POS에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Q
POS에서 개점과 마감은 어떻게 하나요?
Q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Q
배달용 주문서에 고객 전화번호를 표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상품을 바코드로 찍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결제 시 ‘잠시 후 재거래 응답코드 B3’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에서 10원 단위가 나오지 않고 반 올림 되는데, 반 올림 없이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2
3
4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