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RO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사업영역
    • 전자공고
    • 오시는길
  • 사업영역
    • VAN
    • PG
    • PLATFORM SERVICE
  • 제품/서비스
    • 가맹점서비스
    • 단말기/부가장비
    • POS/연동장비
    • 서비스 신청
  •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복리후생
    • 채용안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 윤리경영
    • 윤리규범
    • 윤리위반 신고
    •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사용문의
FAQ 목록
TOP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단말기 없이 앱에서 결제를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Q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Q
비즐에서 보이는 입금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안 맞는 이유가 뭔가요?
Q
비즐에서 상호명과 사업자명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비즐 비밀번호 5회 틀려서 잠김 상태가 됐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비즐에서 입금 내역이 마이너스로 알림이 오는데, 오류 아닌가요?
Q
비즐을 휴대폰 및 패드에서 설치 했는데, ‘비즐 앱이 예상치 않게 중지 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발생하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비즐에서 입금정보 조회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Q
비즐을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 1 2 3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고객센터 전화하기
top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윤리위반 신고

07994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201 24층
(목동 924) 주식회사 스마트로 / 대표자 : 장길동

사업자등록번호 217-81-14493 / Fax : 02-2109-9196~7

대표번호 : 1666–9114 / 신규가입설치문의 : 1522-0088

  •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인증범위] VAN 및 PG 신용카드 승인중계 서비스
    [유효기간] 2020.10.07 ~ 2023.10.06
  • PCI DSS 3.1 인증
    PCI DSS 3.1 인증
Copyright ⓒ Smar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