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POS에서 원격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
Q
영수증 글자 크기는 어떻게 키우나요?
Q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전자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Q
POS에서 카드, 현금영수증, 포인트, 카카오&제로페이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스마트로가 제공하는 ‘전자 영수증’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나요?
Q
단말기에서 따로 결제한 내역은 어떻게 POS에 입력하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 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Q
POS 복합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는 어떤 포스프로그램이나 이용 가능한가요?
<
1
2
3
4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