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RO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사업영역
    • 전자공고
    • 오시는길
  • 사업영역
    • VAN
    • PG
    • PLATFORM SERVICE
  • 제품/서비스
    • 가맹점서비스
    • 단말기/부가장비
    • POS/연동장비
    • 서비스 신청
  •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복리후생
    • 채용안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 윤리경영
    • 윤리규범
    • 윤리위반 신고
    •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POS에서 원격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
Q
영수증 글자 크기는 어떻게 키우나요?
Q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전자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Q
POS에서 카드, 현금영수증, 포인트, 카카오&제로페이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스마트로가 제공하는 ‘전자 영수증’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 서비스는 계약 및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Q
단말기에서 따로 결제한 내역은 어떻게 POS에 입력하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 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Q
POS 복합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 1 2 3 4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고객센터 전화하기
top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윤리위반 신고

07994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201 24층
(목동 924) 주식회사 스마트로 / 대표자 : 장길동

사업자등록번호 217-81-14493 / Fax : 02-2109-9196~7

대표번호 : 1666–9114 / 신규가입설치문의 : 1522-0088

  •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인증범위] VAN 및 PG 신용카드 승인중계 서비스
    [유효기간] 2020.10.07 ~ 2023.10.06
  • PCI DSS 3.1 인증
    PCI DSS 3.1 인증
Copyright ⓒ Smar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