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RO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사업영역
    • 전자공고
    • 오시는길
  • 사업영역
    • VAN
    • PG
    • PLATFORM SERVICE
  • 제품/서비스
    • 가맹점서비스
    • 단말기/부가장비
    • POS/연동장비
    • 서비스 신청
  •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복리후생
    • 채용안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 윤리경영
    • 윤리규범
    • 윤리위반 신고
    •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FAQ
  • VAN 신규 상담
  •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TOP
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SMT-T284와 POS연동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거래 일시 별 집계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단말기에서 IC 및 MS거래가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단말기 전원을 켜면, 업그레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단말기 버전을 어떻게 변경 하나요?
Q
지역화폐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Q
삼성페이 (NFC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
Q
QR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전표 / 영수증 용지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
Q
키인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 1 2 3 4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고객센터 전화하기
top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윤리위반 신고

07994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201 24층
(목동 924) 주식회사 스마트로 / 대표자 : 장길동

사업자등록번호 217-81-14493 / Fax : 02-2109-9196~7

대표번호 : 1666–9114 / 신규가입설치문의 : 1522-0088

  •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인증범위] VAN 및 PG 신용카드 승인중계 서비스
    [유효기간] 2020.10.07 ~ 2023.10.06
  • PCI DSS 3.1 인증
    PCI DSS 3.1 인증
Copyright ⓒ Smart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