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단말기에서 카드를 건네받지 않고 손님이 직접 결제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애플페이 결제/단말기 모델 별 지원 기능표)
TOP
현금 영수증 거래 시 ‘신분 확인 요망’ 오류 메시지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TOP
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키인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Q
할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단말기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용한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Q
(대리점) 제조사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Q
단말기 승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1
2
3
4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