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 A Q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경우,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일 POS 사용 시 ‘매장운영(앱하단 아이콘) > 매장경영 > smilePOS 매출정보 > 결제수단별’ 화면에서 매출 조회
2) 배달대행 매출 제외 계산(배달 대행 업체의 매출은 당사 처리 건이 아니기 때문에, 각 업체에서 확인 해야 함)
3) POS 데이터 업데이트 확인(관리대리점 및 스마트로 고객센터 문의)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