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Q
현금 영수증 거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Q
아동급식 카드 사용을 하려면 가맹점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POS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는데, 단말기에서는 ‘카드번호 오류-거래 불가’ 오류가 나면서 승인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제로페이 결제 시 ‘4U’, ‘YE’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C8’ 오류가 뜨면서 결제가 안 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AB’ 유효 기간 오류가 뜨면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B3’ 오류가 뜨면서 거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EN-가맹점 자기 매출’이라고 메시지가 뜨면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체크카드 거래 시 ‘AB 유효기간오류’로 거절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승인 시 ‘FN 해당거래 불가’로 거래가 거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