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TOP
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동일카드로 동일한 금액을 중복으로 승인 했는데, 입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매출 입금은 언제 해 주나요?
Q
입금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Q
매출 자료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Q
부가세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Q
부가세 신고 자료에 배달 대행 매출이 포함되나요?
Q
부가세 신고 자료에 간편결제(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등) 매출이 포함되나요?
Q
전월 거래 내역을 익월에 전화승인 등록하는 경우, 부가세 내역에 언제 거래로 조회 되나요?
Q
사업장에 매출이 있는데 매출내역이 조회되지 않거나, 일부만 조회 됩니다.
Q
동일 사업자의 여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부가세 전체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2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