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승인/취소
매입
FAQ 목록
Q
사업자번호를 바꾸고 나서 단말기에서 승인 거절이 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단말기에서 취소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Q
손님이 카드 없이 카드번호로 승인을 내고 싶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전화승인을 했는데 전표가 안 나옵니다. 어떻게 하나요?
Q
전화승인 거래를 단말기에서 취소 할 수 있나요?
Q
전화승인 거래(카드사와 전화로 승인 받은)는 어떻게 입금 받나요?
<
1
2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