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단말기
POS
키오스크
FAQ 목록
TOP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POS에서 카드, 현금영수증, 포인트, 카카오&제로페이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스마트로가 제공하는 ‘전자 영수증’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 서비스는 계약 및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Q
삼성페이 (NFC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
Q
단말기에서 따로 결제한 내역은 어떻게 POS에 입력하나요?
Q
QR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스마일 POS 배달모아 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Q
키오스크에서 브레이크 타임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Q
POS 복합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Q
전표 / 영수증 용지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
<
1
2
3
4
5
6
7
8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