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 A Q

‘KT 통화 매니저’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매니저는 유선, KT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KT통화매니저란? : CID 장비 없이 가맹점으로 수신되는 전화의  발신자 번호 표시 및 주소록 관리 서비스

-> 스마일 POS 리뉴얼 V2 사용이고, KT일반전화 사용 고객만 가입 가능

 

[가입방법]

  1) KT지능망 고객센터(080-001-1588 , 또는 100번)로 가맹점주가 직접 전화하여 가입 

– 전화 명의자 본인인증 후 가입 가능(휴대폰/신용카드)

– 가입 시 필수정보 :

①  CP코드 : 70521 (스마트로 코드)

②  솔루션코드 : 00

 2) KT플라자 및 대리점에 직접 방문 가입

 

[POS설정방법]

– 가입정보를 관리 대리점으로 전달 하여 POS설정 후 사용

– 관리대리점에서는 자체전산 공지사항 ‘[공지]KT통화매니저 서비스 소개’ 참고하여 가맹점 안내

 

[주의사항]

– KT일반전화 유료서비스로 설치비, 기간약정 없음

– 최초가입 시 1개월 무료 사용 후, KT일반 전화 요금에 월 4,400원이 합산되어 청구 됨

– KT전화 고객에 한해 가입가능(KT인터넷전화도 가능, 타 통신사전화는 가입불가)

– 인터넷연결은 필수이며, 인터넷 업체는 KT가아니여도 사용가능

– 스마일POS 리뉴얼 V2만 KT통화매니저 서비스 이용 가능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