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Q
신용카드 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Q
‘HYB MOBILE APP ISP’ 결제 중 인증 완료 후 결제 진행에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트로에서는 승인 상태로 되어 있지만, 상점에서는 결제 응답데이터를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익스플로러에서만 결제창을 할 수 있나요?
Q
결제통보URL이 어떤 건 가요?
Q
‘결제 사용이 중지(해지) 또는 차단된 상점입니다’ 응답 메시지가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Q
결제창으로 전달한 값들이 깨져 보이는데 어떻게 하나요?
Q
테스트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1
2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