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일반
기술지원
결제
가맹점
정산
FAQ 목록
Q
신용카드 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Q
‘HYB MOBILE APP ISP’ 결제 중 인증 완료 후 결제 진행에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트로에서는 승인 상태로 되어 있지만, 상점에서는 결제 응답데이터를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익스플로러에서만 결제창을 할 수 있나요?
Q
결제통보URL이 어떤 건 가요?
Q
‘결제 사용이 중지(해지) 또는 차단된 상점입니다’ 응답 메시지가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Q
결제창으로 전달한 값들이 깨져 보이는데 어떻게 하나요?
Q
테스트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1
2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