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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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승인 시 압인전표 작성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전화승인 거래 매입청구를 위한 압인전표 작성 가이드라인 안내 드립니다.
아래 작성방법에 따라 모두 작성하여 카드사로 직접 제출하여 매입처리 하거나, 관리대리점으로 매입요청 부탁드립니다.

 

[카드사 압인전표 양식 활용하는 방법]

1. 압인전표 용지 받기

– 가까운 은행에서 압인전표 용지를 요청하여 압인전표 용지 수령

– 전표용지가 승인 카드사와 달라도 매입 가능

– 카드사용, 가맹점용, 회원용 각 1장씩 3장을 겹쳐서 한번에 작성

 

2. 카드압인 및 필수정보 입력

– 카드번호가 돌출되어있는 면이 위를 향하도록 바닥에 놓은 후, 압인 전표의 좌측상단 ‘회원정보’ 부분 위에 대고 뭉뚝한 물건(볼펜 뒷부분 등)으로 살살 긁어서 용지에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소유고객 영문명의 도드라진 부분이 압인되도록 함

– 카드사용, 가맹점용, 회원용 각 1장씩 3장을 겹쳐서 동일하게 압인되도록 진행

– 필수입력 : ① 가맹점번호, ② 가맹점명, ③ 사업자번호, ④ 대표자명, ⑤ 가맹점 소재지, ⑥ 매출일자, ⑦ 할부개월, ⑧ 승인번호, ⑨ 승인금액, ⑩ 카드주서명

※용지와 다른 카드사 승인인 경우 카드사  추가작성

 

3. 매입접수(둘중 한가지 방법으로 진행)

– 카드사로 직접 ‘카드사용’ 전표를 1장 제출하여 매입진행

– 단말기에서 승인정보를 등록한 후,  관리대리점으로 압인전표 원본 혹은 사본을 전달하여 매입 데이터 전송요청

※ 단말기 전화승인 등록 : 단말기 메인화면 > 2번 전화등록 > 카드번호, 유효기간, 승인일자, 승인번호, 승인금액 입력

※ 비씨카드는 단말기에서 등록불가합니다. 비씨카드는 직접 은행이나 카드사로 압인전표 원본을 접수해야 합니다.

 

[카드스캔/프린트  후 작성방법]

– 엠보싱이 없는 카드의 경우에 압인이 불가하여 스캔/프린트하여 진행(카드에 사용자 서명 필수)

– 카드 양면(앞, 뒷면)을 용지 1장에 스캔하여 프린트한 후, 여백에 승인 필수입력 정보를 입력하여 진행

– 필수입력 : ① 가맹점번호, ② 가맹점명, ③ 사업자번호, ④ 대표자명, ⑤ 가맹점 소재지, ⑥ 매출일자, ⑦ 할부개월, ⑧ 승인번호, ⑨ 승인금액, ⑩ 카드주서명(카드서명과 동일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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