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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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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에서 카드를 건네받지 않고 손님이 직접 결제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애플페이 결제/단말기 모델 별 지원 기능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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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영수증 거래 시 ‘신분 확인 요망’ 오류 메시지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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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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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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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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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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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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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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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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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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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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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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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비즐에서 보이는 입금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안 맞는 이유가 뭔가요?
Q
단말기 버전을 어떻게 변경 하나요?
Q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지 못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영수증 글자 크기는 어떻게 키우나요?
Q
단말기에서 취소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Q
비즐에서 상호명과 사업자명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
신용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 된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Q
사업장에 매출이 있는데 매출내역이 조회되지 않거나, 일부만 조회 됩니다.
Q
거래 취소를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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