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세칙
부패방지 동영상 교육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FAQ 목록
TOP
단말기에서 카드를 건네받지 않고 손님이 직접 결제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애플페이 결제/단말기 모델 별 지원 기능표)
TOP
현금 영수증 거래 시 ‘신분 확인 요망’ 오류 메시지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TOP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TOP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TOP
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단말기 없이 앱에서 결제를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Q
단말기에서 IC 및 MS거래가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HYB MOBILE APP ISP’ 결제 중 인증 완료 후 결제 진행에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트로페이 내부 관리자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Q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비즐의 매출과 실제 발생 매출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Q
단말기 전원을 켜면, 업그레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휴대폰 결제가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Q
POS에서 원격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
Q
전월 거래 내역을 익월에 전화승인 등록하는 경우, 부가세 내역에 언제 거래로 조회 되나요?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