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회사연혁
사업영역
전자공고
오시는길
사업영역
VAN
PG
PLATFORM SERVICE
제품/서비스
가맹점서비스
단말기/부가장비
POS/연동장비
서비스 신청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복리후생
채용안내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윤리경영
윤리규범
윤리위반 신고
윤리규범 실천지침
온라인 결제조회
PG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FAQ
VAN 신규 상담
PG 신규 상담
FAQ
자
주
묻
는
질
문
모
음
F
A
Q
SMARTRO
FAQ
FAQ
고객님의 궁금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전체
VAN
디바이스
비즐
PG
기타
FAQ 목록
TOP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TOP
POS 배달 프로그램과 프린터를 어떻게 연동 하나요?
TOP
POS에서 갑자기 주문서와 영수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단말기에서 ‘칼날상태 확인 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안드로이드 POS는 어떻게 설치 할 수 있나요 ?
TOP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TOP
비플 프리페이 신청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TOP
리뉴얼 POS 3개월 이전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TOP
POS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TOP
신규 PG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TOP
부가세 신고 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Q
POS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는데, 단말기에서는 ‘카드번호 오류-거래 불가’ 오류가 나면서 승인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 매출조회 화면, 달력 조회 중 ‘2020-05-12 is not a valid date’, ‘자동 마감 여부 조회 실패 오류’가 발생 하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현금 영수증 발급(소비자 소득공제 / 사업자 지출증빙) 은 어떻게 하나요?
Q
제로페이 결제 시 ‘4U’, ‘YE’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POS에서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
Q
네이버 페이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승인 시 ‘C8’ 오류가 뜨면서 결제가 안 되면 어떻게 해결 하나요?
Q
스마일 POS에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Q
실물 카드로 결제 하고, 카드번호로 취소가 가능 한가요?
Q
승인 중 실수하거나, 카드가 잘 안 읽혀서 여러 번 승인 난거 같은데, 입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1
2
3
4
5
6
7
8
9
10
…
20
>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상세한 답변이 필요 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하기